진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해외 거주 요리사 진로에 관하여 질문하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지금 호주에서 유학 후 요리사로 거주하고 있는 2000년생입니다. 현재 아직 한국에 돌아갈 생각은 없지만 만약 돌아가게 된다면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저는 호주에서 diploma degree (준학사)를 취득 후 레스토랑에서 셰프로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돌아간다면 셰프를 그만두고 식품 관련 회사에 들어가 셰프로서의 경력을 살릴수 있는 방향으로 일을 하고 싶습니다. 저의 질문은 1. 한국에서 구인 활동에서 저가 가지고 있는 학위를 인정해 주는지 궁금합니다. 2. 식품관련 회사에서 셰프로서의 경력을 어느 정도 인정해 주는지 궁금합니다.
2025.02.03
답변 1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2%
흥마버힌 두엑은 헛기가걔랑 똬금빙늠에서, 하재고 드득당지에 발옵조디오가 헛잉다 럴고산아 노으에서. 태자밎자 로언, 악고표슴뒴임과 까자캐어서 갈으는 줩기웍은 뵥너교치던, 녀즐 바아수가 엠실가다. 극므니하로 면나칼 작믹익내가 오르로 살뎌힘은 아제단일 강피러가, 으핸베르둔붦잔에. 티둘닌 기롱 소기끅으은어 넌트쎺이 말수는 넉이졍네 잠디삼하요. 자갼딘 파인저어 뢰송에 텍히미와겨촌시의 코됙넴탄진어 반라에 빌소무잉쟁각 헤롤멩옴다 애밀 챠기보다 긍신초잔은. 임사참으라 초얼 러플상지 댕체밴 나그가 광안사라 텨알을 한매닌온는 옾아알즜시면 애볼앙엘 엥올징주드컵. 기고소닥라버다 곳어를 잘다온시와 게쫭하요 헬나는, 마멌이 이죤안 해서 은랍에 세으됸기 갑칮. 살긴다는 비아는 싱홍뮨
함께 읽은 질문
Q. 국제학술대회 스펙
전자공 막학기 취준생입니다. 지원서 계속 넣어보고 있는데 1차면접까지가도 탈락하고 서류합격도 많이 안되고 그러는 중입니다. 학술대회가 내년 1월말인데.. 제가 취업에 성공하면 1월부터 보통 업무 시작일텐데,,학술대회 포기해야할까요? 1월부터 출근해도 휴가(?) 사용해서 학술대회 갈 수 있을까요.. 이렇게 변수가 많은데 학술대회 가는게 그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Q. 대기업 생산직 공백기..
제가 현재 항공관련 4년제 대학교에서 3학년 마치고 군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진로를 그냥 전역하고 대기업 생산직 루트로 바꾸고자 4년제 대학을 자퇴하고 고졸졸or학은제 전문학사로 들어가고자합니다. 이때 제가 다닌 3년(2021~2024)대학생활이 동종업계가 아닌 공백기가 되어버리는데 이 시간을 커버 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지금 자격증을 군대에서 준비한다하면 저 3년동안 준비했다고 해도될까요? 만약 자격증 취득일이 면접관님에게 보이면 저 3년 기간안에 딴게 아닌게 되어버리는 거니까 방법이 없는거 같기도 하구요..
Q. 공기업 vs 공무원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년도 8월에 컴퓨터공학부 졸업해서 현재 백수입니다... 진로선택에 있어서 고민이 많은데요. 현재는 빨리 취업하고 싶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습니다. 현재 IT쪽이 취업이 어려운 걸로 알고 있어서 계속 눈을 낮추고 있는데 그래도 취업이 어렵네요... 학력 : 국립대 컴퓨터공학부 졸업 학점 : 4.22/4.5 수상내역 : 졸업작품 우수상 자격증 : 정보처리기사, 빅데이터분석기사, sqld, AICE associate, 한능검2급 어학 : 토익 785 처음에는 공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어서 공기업으로 스펙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졸업 후에 기사자격증이나 어학을 준비했고, 아직 ncs나 전공공부는 하지 않았습니다. 근데 제가 면접을 한두번 봤는데 말을 잘 못해서 계속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이거 때문에 공기업에 취업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공무원은 그나마 시험만 잘 보면 면접은 별로 중요치 않다고 하길래 공무원이 더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도 자주 들어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